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슈나우저입니다.

오늘은 컬쳐랜드와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1+1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딱히 특별한 방법은 아니지만, 평소에 쇼핑을 안해서 모르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문화상품권의 활용 범위는 단순히 게임 캐시 충전뿐만이 아니라,

11번가, 옥션, G마켓을 비롯한 여러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 심지어 네이버 페이 캐시도 충전이 가능해요!


충전뿐만이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어플을 통한 바코드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즉, 문화상품권은 현금이랑 동일한 가치를 갖고 있다는거죠?!?



지금 알려드리는 포스팅 주소는 아직 G마켓의 소액권인 고작 1,000원이지만,

정보력이 좀 넓어지면 2,000원권, 3,000원권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아요!


옛날에는 주로 옥션에서 이런 딜이 자주 있었는데요,

요샌 G9에서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엔제리너스, TGIF 등

e쿠폰, 즉 기프티콘 할인을 자주 하고 있어서 시중보다 케이크, 커피 외 외식을 저렴하게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고액권들은 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서 실적 쌓는데도 많이 유용하답니다.


아참, 결제수단은 신한카드, KB 국민카드만 가능해요!(체크카드도 가능)




http://www.g9.co.kr/Display/VIP/Index/768988605

G9 - [컬쳐랜드] 1+1 온라인 문화상품권 1천원권 (카드결제가능)


http://www.g9.co.kr/Display/VIP/Index/768988620

G9 - [해피머니] 1+1 온라인 문화상품권 1천원권 (카드결제가능)






구매 갯수가 정해져 있어요.


그래도 이런 정보를 알고 옛날보다 지금은 구매자가 워낙 많아져서,

구매 가능 개수나 수량의 제한이 많이 까다로워졌어요 ㅠ ㅠ


왜냐하면 상품권은 현금성 상품이라 '구매 수량과 기간별 구매 제한'이 걸려있는 까닭인데요, 

보아하니 지금 있는 딜은 아쉽게도 1인당 1개, 30일마다 1매가 구매 가능하군요.


하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속담도 있듯이 꾸준하게 하다보면 꽤 쏠쏠하답니다.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면 구매하는데 고작 1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