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슬 월 말이 다가오는데 스마트폰 데이터가 부족하지 않으신가요?

자유롭게 인터넷도 못쓰는 스마트폰은 더 이상 스마트폰의 의미가 남아있지 않죠!

데이터는 거의 다 써가느라 카카오톡 사진 보는 것조차 버거운 상황인데,

내 돈을 내고 충전하자니 다음 달까지 고작 1주일밖에 안 남았고.


이런 곤란한 상황 다들 겪어보셨죠?

그래서 소개합니다,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응모해보는 LTE 데이터 룰렛!

https://my.olleh.com:444/order/DataRouletteInfo.action?cmpid=Zone_Inpr_Special_Lunar2016_Item05_Roulette_Etc_Shift





LTE 데이터충전권을 구매할래도 부가세까지 포함되니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던가요?


KT 올레 LTE 데이터 룰렛은 매월 25일부터 말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성 데이터입니다.

최소 100MB ~ 1GB까지 랜덤으로 당첨되는데, 이때 당첨 확률은 100%로 적용된다는 점!


그리고 1GB까지 걸려본 제 경험상 데이터 룰렛의 확률은 다 비슷할 것이라고 소심하게 추측해봅니다.



기간 내 1회만 응모할 수 있고 멤버십 포인트 1,800P가 차감되니 응모 전에 자신의 포인트를 꼭 확인해보세요.

데이터가 당첨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차마 못썼던 추가 상품성 데이터는 다음 달로 이월된답니다.


단, 데이터의 차감 순서는 1. LTE 데이터 룰렛, 2. 이월 데이터, 3. 당월 데이터 순이므로

자기 요금제를 다 못쓰고 데이터 룰렛을 적용했을 시 다음 달까지 그 데이터가 남았다면 당월은 날아가는 거죠!

그러니 되도록이면 기본 요금제 데이터를 다 쓰고 룰렛을 돌리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겠죠?


데이터가 부족하다면 추가요금 물지 말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