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고 향이 물씬 풍기는 천연비누

저는 관리하기 힘든 민감성 피부라서 평소에도 약산성 클렌징 폼과 천연비누를 번갈아 쓰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특히, 여드름 피부에 평판이 좋은 천연성분 새로운 비누를 체험해보았답니다!


마인드북에서 제공받은 '버블몬스터 1분 모공솝', 너무나도 색깔이 고와요.


사람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감성 뷰티 화장품 브랜드인 '마인드북'은 자연에서 가져온 원료로 좋은 비누를 만들고 있어요.

시중에는 화학적인 인공 성분으로 만들어진 저렴한 비누가 많아서 평판이 나빠 클렌징 폼이 자주 사용되지만,

버블몬스터 모공솝은 피부 트러블 제거에 탁월한 천연망고 분말과 친환경 원료 비누더군요. 


무려 19가지의 천연 유래 성분이 들어갔다는 천연비누.

과연 천연비누는 어떨까요?!?



천연비누와 거품망, POST CARD.


이번에 마인드북에서 제공받은 버블몬스터 모공솝의 구성 비율은 간단했습니다.

뽁뽁이로 감싸져 온 깔끔한 상자 디자인, 망고를 연상시키는 컬러.


그리고 거품망의 'Mind Book' 브랜드 문구가 포인트!


천연답게 상자를 열자마자 달달한 망고 향과 에센셜 오일을 비롯한 여러 과일향이 물씬 느껴집니다.



버블몬스터 모공솝 1EA, 9,900원.


영국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로 만들어졌다는 천연비누의 버블몬스터 모공솝.

천연 성분의 비누이기 때문에 자극 없이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당김 없는 촉촉한 보습력을 전달합니다.

유기농 원료의 핸드메이드와 피부 진정, 트러블 완화.


'1분 모공솝'이라는 이름이 붙은 비누, 그만큼 꼼꼼하게 세안하세요!

올바른 세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선에서, 힘으로 가 아닌 거품으로 씻어야 한답니다. 


거품망으로 풍부하게 내는 것이 포인트 :)




눈에 띄는 천연 유래 원료.


유기농 원료와 에센셜 천연 오일, 천연 유래 원료로 만들어졌다는 주요 원료.

사실상 비누는 공산품에 속하기 때문에 화장품 법에 적용을 받지 않아 전 성분 표기가 의무는 아니랍니다.

따라서 정확한 베이스는 알 수 없지만, 내세우면 좋은 성분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수분 포함 시 100g, 건조 시 85g의 천연비누.

아보카도 오일과 올리브오일, 호호바 오일망고분말을 포함해서 총 19가지의 천연 유래 성분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無) 파라벤, 미네날오일, 페녹시에탄올, 합성색소, 인공계면활성제, 인공향, 무방부제, 트리에탄올아민.

피부에 나쁜 화학적인 인공 성분은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비누와 비누 겉 비닐.


망고를 연상시키는 천연비누지만 사실 인공향이나 인공색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는 사실!

천연 오일의 향과 망고 분말의 자연색소로 인해 먹음직스러운(?) 색이 나왔다는군요.


보통 비누처럼 투명한 비닐이 한번 더 감싸져있으며, 정말 망고 같은 색의 단단한 핸드메이드 비누였습니다.

'Bubble Monster'의 음각 문구가 새겨진 것이 인상적.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


손바닥을 다 채울 정도의 사이즈, 아마 한 달은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모공솝과 같이 동봉된 거품망 사이에 비누를 넣어주세요!

촘촘하고 튼튼해 보이는 두 겹으로 된 거품망, 그리고 비누가 딱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


원래 거품망은 1천 원으로 개별적으로 구매해야 하지만, 현재 버블몬스터 이벤트로 같이 준다고 합니다.

(다만, 지퍼처럼 잠글 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살짝 아쉽네요.)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


확실히 거품망을 사용해서 그런지 풍부한 거품이 생겨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거품이 묽지 않고 쫀쫀해서 클렌징할 때 부드럽게 잘 문질러져요!


그리고 역시 천연비누답게 자극이 적다는 점.

피지와 노폐물을 비누로 꼼꼼하게 씻어냈는데 역시, 피부 당김이 적을 정도로 사용감이 꽤 순했습니다.


클렌징은 역시 순해야죠, 만족



그리고 같이 동봉된 CARD.


망고를 모델로 한 노란 일러스트 그림이 이쁘게 그려진 POST CARD.

거품망의 이벤트와 동일하게 선착순 한정으로 감사카드와 거품망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소장가치가 있는 일러스트.


사실 카드도 같이 올 줄 몰랐는데 일러스트 그림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망고 그림이 그려져 있는 두꺼운 종이의 빈 엽서.


색감도 정말 좋고, 사실 판매하는 상품이 아닌 한정 이벤트라서 같이 소장하면 더 뿌듯할 거예요.




앞으로도 사용할 천연비누.


요즘은 핸드메이드 비누라고 집에서도 직접 천연비누를 만드는 글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만큼 피부에 좋은 '천연성분'에 관한 관심이 많이 높아졌다는 이야기겠죠?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라면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비누를 적당한 사이즈로 4등분으로 나눠서 사용하면 더 절약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군요.

천연비누는 습기와 물기에 약해서 변질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잘 말려야 한다는 사실, 꼭 잊지 마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