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와 이벤트 당첨이다~!


지난 2월 3일 ~ 14일 사이에 올레 홈페이지, 스타크래프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던

'KT GIGA 레전드 매치 이벤트'에 응모했더니 어제 당첨돼서 문자가 날라왔어요!




KT 올레는 'GiGA 인터넷 100만 고객 돌파'를 기념으로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매치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스타크래프트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프로게이머인 임요환, 홍진호, 이윤열, 기욤 패트리 4명이 출전한다고 합니다.


특히 황제테란 임요환과 폭풍저그 홍진호는 오랜 라이벌이면서 '임진록'이라는 전설이 만들어지기도 했죠.

스타2가 나오기 전 온게임넷에서 스타크래프트1 방송을 정말 많이 봤고 로템, 파이썬, 루나, 투혼 국민 공식맵까지,

후, 정말 추억 돋네요 ㅠ ㅠ 같은 테란 유저로써 최종병기 이영호 선수를 많이 응원했었는데, 최근에는 은퇴했죠.



그리고 행사로 프로게임단 KT 롤스터 선수들이 관객을 위해 '스타크래프트2 특별전'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옛날에 스타크래프트를 너무 즐겨 했고 팬으로써 정말 좋은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최근에 제게 스타2는 테란 시나리오만 다 깨보고 확장판 추가 구매를 하지 않아서 흐름을 잘 모르겠네요 -_ -;;;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바로 아이돌 걸그룹 여자친구와 우주소녀의 축하공연


아무리 레전드 매치라 해도 남자들이 꽤 많을 텐데, 이 분위기를 살릴 축하 공연이 빠진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죠.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와 씨스타의 동생 그룹인 '우주소녀'의 데뷔 무대랍니다.

우주소녀는 걸그룹 이름부터 좀 생소하네요, 요즘 나오는 아이돌들을 제 관심 밖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축하 공연 외에도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추첨을 총해 총 4,000석의 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라는데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 문자를 받았네요.


kt GiGA 레전드 매치 이벤트에 당첨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초대권 : 2매 

· 일시 : 2016.2.20(토) PM 3:00 ~ 

· 장소 : 장충체육관 

· 입장 : 당첨자 본인 확인 후 티켓을 배부 받으시고, 좌석 배치는 지정석이 아닌 선착순으로 착석해주세요.

행사 당일 티켓 배부 시간은 PM 12:00부터 진행됩니다.

본 일반권은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및 양수가 불가능합니다.

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인 방법 또는 부정행위 확인 시, 당첨 취소 및 입장이 제한됩니다.



좌석이 선착순이라니 걸그룹 여자친구를 보기 위해서 아 아니, 프로게이머를 가까이서 보려면 일찍 가야겠네요.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유튜브 OGN 플러스 채널과 네이버 e 스포츠 채널을 통해 대회가 생중계된다고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