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건강 좀 챙기려고 새로 구비한 홀리스타 영양제 리뷰를 시작합니다^ ^

제가 구매한 영양제는 바로 아마씨유와 블루베리 영양제입니다.


평소에 식사만 했지 영양제나 비타민제를 따로 챙겨서 먹진 않았는데요,

요새 집에서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식사를 하다 보니 몸이 훌쭉해지는게 '필수지방산' 이 부족한 느낌?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데 몸에서 스스로 만들어낼 수 없기 때문에 섭취해야겠더라구요.


제가 챙겨 먹을 아마씨유와 부모님에게 드릴 블루베리를 같이 준비했답니다.

택배에 작은 영양제통에 포장되어서 올 줄 알았는데 먹음직스러운(?) 고급진 포장.

뜯자마자 굉장히 만족스럽고 귀한 선물을 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선물용으로 부모님께서도 아주 흡족하시겠어요!






일단, 아마씨유 영양제는 60캡슐에 하루에 1회 2캡슐 씩 섭취.

블루베리가 90캡슐로 하루에 3회 1캡슐 씩 섭취해 총 1달 분량의 구성입니다.

이외에도 대용량인 120정 제품도 있었는데 큰 것이 좀 더 저렴하겠죠?


캐나다의 큰 유기농 농장을 가지고 생산하며 원료를 수입하고 있다는 홀리스타라는 브랜드.

식물성 아마씨유와 블루베리도 모두 캐나다에서 생산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공감미료,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는 점에서 믿음직스럽네요!

상품 자체로는 좋네요, 이제 안의 내용물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 ^





"필수지방산 오메가3, 항산화 성분, 아마씨유"


아마씨에서 추출한 아마씨유는 고대부터 그 약효가 알려져,

'태양의 에너지를 가진 성스러운 기름' 으로도 불린 필수지방산 영양소입니다.

홀리스타에서는 저온압창공법으로 아마씨의 영양성분을 자연 그대로 유지시켰다네요.


특히 아마씨유는 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 더 각광받는 식품입니다.

주로 오메가3 지방산이 58%나 함유된 식품으로, 현대인들은 생선을 통해 섭취하지만,

여건상 채식을 주로 하시는 분은 아마씨유를 통해 오메가3를 얻을 수 있어요.

오메가3의 다른 이름은 '알파리놀렌산(ALA)' 이랍니다.



오메가3는 콜레스테롤 및 지방 성분을 억제 혹은 감소시켜서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므로 심장 질환과 암 예방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미, 주근깨, 자외선으로 인한 질환 치료, 여성의 갱년기 초기 홍조 현상을 막아줍니다.

일반적으로 아마씨유 100g당 오메가3 지방산은 53,304mg이 들어있습니다.

아마씨유가 항산화 성분이 뛰어난 이유는 아마씨의 '리그난(Lignan)' 이 풍부하기 때문이죠!

항산화로 인한 피부병과 아토피 등 알레르기를 억제하는 효능,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겠죠?





"콜레스테롤의 감소 효과, 노화 방지와 안토시안, 블루베리"


다음은 부모님에게 드릴 블루베리를 개봉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이미 블루베리의 효능과 관련 자료들은 신문에서 많이 접해보셨을 거예요.

채식을 하는 저희 집도 평소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깊어서 자주 챙겨 먹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블루베리를 진하게 농축한 비타민C 제품으로 분말 파우더가 캡슐에 담겨있어요.

무색소이기 때문에 생각했던 파란색과는 달리 갈색의 모습을 띄고 있어요.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안' 이라는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 성분은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시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죠.

특히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기에 활성산소가 제거돼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에도 뛰어나요.

또한 블루베리에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푸룬과 함께 변비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미국 타임지의 10대 슈퍼 푸드에 선정될 정도로 기능성이 좋은 웰빙 블루베리.

미연방 농무성 영양센터에 의하면 생과 야채 40품목 중 블루베리가 항산화 능력이 최고!

블루베리의 하루 권장량은 50g ~ 100g, 즉 20알에서 40알 정도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꽤 많은 양으로 써 매일매일 과일로 섭취함에는 특별히 관리가 아닌 이상 어렵다고 생각되요.


그런데 이미 좋은 열매로 알고 있는 블루베리를 100% 분말로 섭취할 수 있다는건, 정말 짱인데요?




캡슐 하나에 블루베리 분말 파우더가 이 정도 들어있습니다!

진공상태에서 꾹꾹 압축되어 들어있기에 막상 덜어보면 꽤 많은 양인 걸 아시겠죠?


재미있는 것은 꼭 캡슐 상태로 섭취하는 방법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으로 활용해서 드실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어린아이들은 캡슐 상태를 물과 삼키는데 때때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있지만,

플레인 요거트나 생식에 한 파우더씩 넣어먹으면 쉽게 먹을 수 있어요 ^ ^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한 건강관리! 더 이상 전혀 어려운 게 아니에요.

꾸준히 운동하면서 좋은 영양소를 챙기기까지 작은 습관부터 실천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