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슈나우저입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컴퓨터 PC로 모바일 모드 크롬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평소에 스마트폰으로만 응모가 가능한 '모바일 응모'나,

혹은 모바일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옥션, 11번가를 비롯한 '쇼핑 쿠폰'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한 모바일 모드를 잘 사용할 줄만 알면 여러 방면에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기본 프로그램 익스플로러와는 달리, 구글 크롬은 웹 스토어를 통한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들을 설치해

유용한 기능들을 많이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이 프로그램이 아니더라도 직접 구경해보세요~!




일단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크롬 웹 스토어로 이동해야겠죠?



구글 확장프로그램은 소셜을 위한 프로그램, 사이트 문서 정리, 쇼핑, 요리 등 필요한 기능들이 많이 있어요!

다음에 검색어로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를 찾으시거나 링크를 통해 눌러주세요.



위 링크로 이동하여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저는 이미 설치되어 있어서 [추가됨]으로 활성화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앱의 권한: 방문하는 웹사이트의 전체 데이터 조회 및 변경


그리고 추가 버튼을 눌러 설치를 완료하세요!






자, 그러면 설치가 다 되었다면 얼굴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Android 버전을 비롯한 iOS, FireFox, Opera, Safari 등 변형이 가능합니다.

변형이 되면 AND 아이콘으로 변하면서 현재 오픈된 사이트만이 아닌,

새 탭을 추가한 사이트 모두 모바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시 원상태로 돌리고 싶으실 땐 Chrome > Default를 눌러주세요!

저는 이벤트 할 때 쏠쏠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다음에는 활용 편도 준비해봐야겠네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