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력적인 흰 신발,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신발이라, 오랜만에 사본 것 같아요!

그동안 워커, 컨버스, 슬립온 등 제가 가지고 있는 신발들은 대부분 칙칙한 색이었는데,

날씨도 맑고 여름이라서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신발이 필요했거든요.


그렇게 도전한 올백 색상의 나이키 에어맥스! 

많은 신발 중에 어떤 브랜드, 어떤 신발을 사야 할까 많이 고민했는데 유독 눈에 들어오는 신발이 하나 있더라구요.


사실 저는 유행 타는 줄 모르고 이뻐서 골라본 건데, 꽤 인기 많은 모델이더라구요!

출시된 지 한창 된 모델 같은데도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인비고.


화이트 색상은 물량이 모자란다던!





전혀 이상 없는 상자, ABC마트라서 짝퉁 걱정 없이 정품의 나이키가 무사히 도착!




빨간 상자에 담긴 나이키 인비고.


사실 어디서 구매할지, 구매처부터 많은 고민이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온라인 쇼핑몰은 가품의 위험도 있고 신어볼 수가 없어서 비교하기가 힘들더라구요. 


런데 마침 OK캐쉬백에서 받은 ABC마트 전용 미리줌 포인트도 있고,

막상 가격도 비교해보니 오히려 더 저렴하더라구요.


저는 매장에서 구매했었지만, 당시 250 사이즈가 모자라서 택배로 받았답니다!



NIKE AIR MAX INVIGOR, 109,000원.


개봉하자마자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눈을 부시는 나이키 인비고.

화이트 색상은 신발이 오염되기 쉬워서 웬만하면 색상이 섞인 것을 구매하곤 했었는데, 

이번 신발은 정말 애지중지 다뤄야 할 것 같습니다.


평소에 250사이즈를 신는데, 매장에서도 신어보니 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실 때 정 사이즈로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이즈가 +5 단위로 있다는 것이 장점.




때 타지 않은 백색의 운동화.


처음 ABC 매장에 진열돼있던 인비고는 사이즈가 커서 신발도 커 보였는데요,

막상 250 사이즈를 들여오니 그렇게 크지도 않고 딱 아담하네요.


착화감도 정말 가볍고 신고 나가기 아깝다는 ㅋㅋㅋ

햇살이 비치니 운동화가 반짝반짝하고, 너무 깔끔한 화이트 색상입니다.


올백이 유달리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었군요!



4cm의 뒷굽을 자랑하는 에어맥스.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는 다른 시리즈와는 다르게 뒷굽 높이도, 발목 길이도 높은 신발입니다.

역시 '에어'의 효과인지, 장시간 신고 있어도 발이 편안한 게 착화감이 정말 좋네요.

길이도 높아 보였지만 막상 신어보니 실제로는 괜찮은 편이구요.


궁금해서 직접 자로 재어보니 확실히 4cm 정도 키높이 효과가 있더라구요! 

뭐, 무게가 실리면 살짝 내려가겠지만요.


그런데 신다 보니 의외로 신발 뒤꿈치 부분이 얇아서 금방 닳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게 살짝 우려가 되더라구요.




발볼 넓이도 딱 맞아서 늘릴 필요가 없었어요.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겉감.


무게도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게 더운 날씨에 딱 적합한 신발입니다.

화이트 색상이라서 비 오는 날씨에는 피해야겠지만요!


에어맥스의 충격 흡수와 땀 배출이 잘 돼서, 실제로 헬스장에서 신고 다니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전체적인 나이키 샷.


- 출처: YouTube 'Nike Air Max Invigor blanco' -


전체적인 생김새는 요 정도,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아도 다 방면에서 볼 수 있는 해외 동영상도 따로 있었네요 ㅋㅋㅋ


타 신발보다 뒤꿈치가 높은 게 특징, 깔창 1~2cm는 커버될 듯싶어요.





박음질도 촘촘히 잘 꿰매져 있어요.


공식 쇼핑몰 외 다른 곳에서 신발을 구매하셨다면 정품과 잘 비교해보시기 바라요.

요즘 운동화도 가품이 정말 많아서 저렴한 가격에 많이 현혹되어 피해 입는 사례가 많더라구요.

(대표적인 예가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 단종된 모델인데도 아직 있네요.)


나이키 겉 깔창을 떼보니 다른 모델처럼 살짝 접착이 돼있어요.

한번 뗐다가 붙이니 접착력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발도 편안하고 깔끔한 스타일.


여러 코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유니크한 화이트 색상.

신발도 색상이 정말 중요한데 흰 신발은 청바지에도, 슬랙스 코디, 치노팬츠 잘 매치되네요!


다만 새 신발이라서 그런지, 복사뼈 부분이 자꾸 어딘가에 스치곤 하기도?!?



총 구매가, 94,000원.


어떻게 더 할인받을 수 없을까 궁리해봤는데 뭐, 이 정도도 만족하네요!

지난번에 OK캐쉬백에서 받은 ABC마트 전용 미리줌 포인트로 -10,000원을 할인받고,

ABC마트 신규 멤버십 쿠폰으로 -5,000원을 할인받았습니다.


옛날에는 신규 멤버십 혜택이 1만 원이라고 들었었는데, 어느새 5천 원으로 하향이 된 듯싶더라구요.


그리고 구매 한 94,000원에 3%가 적립되어 2,820 포인트, 게다가 첫 구매라서 적립 포인트가 2배로 쌓였습니다! 

저는 스탠다드차타드 360 리워드 카드를 쓰고 있어서, 구매 금액의 5%가 또 들어온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인비고"

깔끔한 색상과 디자인이 나이대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것 느낌이 드네요.

제가 찾아본 종류만 총 8가지로, 블랙, 블루, 그레이, 페인트 등 다양한 인비고 모델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먼스 사이즈도 따로 있어서 커플 운동화로도 많이 신더라구요!


지금 ABC마트에서 최대 45%까지 나이키 정기세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허라취, 에어맥스 90 모델도 할인하던데, 여러분도 '득템' 해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