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슈나우저입니다.

예전에 러비앙 아이슈물티슈에 응모를 했었는지 물티슈 2개가 택배로 도착했어요.


사실 2월 말에 받았었는데 찍어놓고 조금 늦게 올리는 감이 있네요 ^ ^;

어디서 당첨됐는지 찾아보니 러비앙 2월 신규 회원에게 크라운몬스터와 핑코몬스터를 발송해준다고 했었네요~

택배 무게가 참 묵직해서 기대했는데 ㅋㅋㅋ 뭐, 물티슈도 필요하긴 했었습니다!



엄마 소비자들을 겨냥한 아기들을 위한 순한 물티슈라고 하네요.

꼼꼼한 품질검사와 9단계로 정수한 깨끗한 물,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無 인공향료,

CGMP 인증, 무자극, 안전한 원단 사용 등 보통 물티슈처럼 보이지만 신경을 많이 썼다라구요.


그리고 '아이수 몬스터 특공대'라는 독특한 캐릭터도 만들어서 총 6가지의 종류가 있답니다.

제가 받은 물티슈는 크라운몬스터라는 대장 몬스터 BOSS와 엄마의 따뜻한 마음인 핑코몬스터에요.

왜 캐릭터를 이렇게 많이 만들었나 하고 보니 물티슈도 6가지 종류가 있을 정도로 다양하게 만들었더라구요!

엠보싱 원단과 플레인 원단, 규격에 따른 차이와 캡형인지 리필형인지, 휴대용에 따라 구분이 나뉜답니다.



참 독특하다고 생각되는 물티슈였습니다.

물티슈를 뽑아보니 엉키지 않고 하나씩 나오는 게 제일 좋았고,

물티슈 하나라도 자부심이 높아 보였던 게 그만큼 믿음이 갔던 제품이네요!


현재 온라인 가격으로 한 팩당 대략 1,390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네요.

시중에 다른 아기 물티슈도 많이 나와있지만 경쟁력에서 뒤처지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댓글